관리 메뉴

난 누구 여긴 어디

[Single] Aimer - ninelie 본문

음악

[Single] Aimer - ninelie

미누샤 2016.05.12 16:48


Aimer와 사와노 히로유키의 조합. '기동전사 건담 UC' 때와 사와노의 앨범 'o1' 참여 이 후로 세번째 만남인 것 같은데 특히 이번 싱글은 정말 잘 나온 것 같습니다. 에메는 '잔향의 테러' 덕분에 알게 됐고 칸노와 참 잘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어째 발매하는 싱글, 앨범마다 좋은 곡들이 나오네요. Fate UBW 같은 액션 성장물에도 걸맞는 노래를 소화할 수 있다는 걸 알고 놀랐었고, 이번 싱글 3번트랙 'スピカ' 같이 편안한 기타 리프에 밝은 노래에도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. 개인적인 취향일진 몰라도, 역시 그 독특한 목소리가 좋아서 그런지 어느 분위기의 곡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.


이번 '갑철성의 카바네리' 엔딩곡 'ninelie'는 EGOIST의 chelly와 함께하며, 사와노 특유의 웅장한 멜로디 편곡이 어울려져 상당히 멋있습니다. 초반에 피아노로 시작해 신스, 드럼까지 이어지며 점점 힘을 더해가는 게 굳. 에메의 보컬은 들을 때마다 느끼는 건데, 없는 신비감도 만들어내는 음색을 가진 거 같아요. 애니를 다 보고나서도 에메의 곡이라면 기꺼이 엔딩 끝까지 전부 듣게 됩니다. '잔향의 테러' 때도 그렇고, '갑철성의 카바네리'도 그렇고 말이죠.



들어보기



01. ninelie

작사 ・ 작곡 ・ 편곡:사와노 히로유키


02. Through My Blood <AM>

작사:cAnON. / 작곡 ・ 편곡:사와노 히로유키


03. スピカ

작사:aimerrhythm / 작곡:토비나이 마사히로 / 편곡:타마이 켄지, 토비나이 마사히로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0 Comments
댓글쓰기 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