관리 메뉴

난 누구 여긴 어디

[Single] 사유리 - それは小さな光のような 본문

음악

[Single] 사유리 - それは小さな光のような

미누샤 2016.03.24 09:43




'나만이 없는 거리' ED을 부른 사유리. 메이저 데뷔는 'それは小さな光のような' 싱글이 아니라 2015년 8월에 낸 'ミカヅキ' (미카즈키)란 싱글이더라구요. 아직 첫번째 싱글은 들어보지 않았지만 이 두번째 싱글로만 봐서 락/밴드 음악을 좋아하는 저로서 상당히 좋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.


01. それは小さな光のような

02. 世で会おう

03. ふうせん -弾き語りver-


들어보기


이렇게 세 곡이 담겨져 있는데, 세 곡 다 좋습니다. 목소리 자체는 가수가 19살인 만큼(...) 앳된데 되게 단단하고 시원시원한 락에 잘 어울립니다. 개인적으로 Stereopony가 생각나네요. 특히 3번트랙은 굉장히 매력적인 기타 리프와 함께 사유리의 귀여운 보컬이 잘 어울려져 좋습니다.


2012년 야마하 뮤직이 개최하는 제5회 Music Revolution 경연대회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했다고 하는데, 그 때면 15살에 참여했다는 소리죠. 그 후엔 쭉 인디활동을 해오며 우타이테들 같이 자신을 모에캐릭터화시키는 방법과 비슷하게 '산소 결핍 소녀 사유리'라는 컨셉을 잡아 싱어송라이터로 활약했었다네요. 자세한 사항은 나무위키에 있는 사유리 페이지로. 첫 솔로 라이브를 가진건 2015년 3월. 이래저래 어린 나이부터 꾸준히 음악활동을 해오다니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. 아직 가수로서의 기교나 실력은 잘 모르겠는데 이런 애니메이션에 잘 어울리는 락/밴드 장르에선 분명 매력적이고 힘 있는 보컬을 지닌 건 확실한 것 같네요.


더 궁금하신 분들은 사유리 공식 홈페이지에 찾아가 보시길!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6 Comments
댓글쓰기 폼